아메리칸 걸 인형과 함께하는 홈스쿨링 다낭 붐붐

나에게는 모두 세계에서 가장 큰 아메리칸 걸 인형 팬이라고 주장하는 4명의 딸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비싸다고 생각한 인형을 구입하는 것을 꺼렸지만, 그 인형이 투자할 가치가 충분하고 딸들에게 많은 혜택을 주었다는 것을 알게 다낭 붐붐.

나는 홈스쿨링 엄마이기 때문에 항상 여기저기서 학교 수업에 몰래 들어갈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American Girl 인형은 제가 계속해서 가르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제 딸들이 실제 학습에 필요한 “정신적 연결”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모든 부모와 교사가 아이의 얼굴에서 볼 수 있는 전구의 순간입니다.

우리가 연구한 모든 기간에는 미국 소녀 인형에 대한 언급이 포함되었습니다. 5세, 3세인 어린 딸들도 내가 그들에게 시대를 제시할 때 인형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에 대한 모든 언급은 Molly를 불러옵니다. Wild West를 언급하면 누군가 Kirsten을 언급 할 것입니다. 남북 전쟁이나 노예 제도 수업에는 항상 Addy가 포함됩니다.

이 멋진 의상을 입은 인형과 그들의 이야기는 많은 것을 보여줍니다. Kirsten의 원시적인 가구와 액세서리 또는 Samantha와 그녀의 소지품의 아름답고 호화로운 스타일에서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우리의 눈은 귀보다 더 많은 것을 흡수합니다. 우리가 여러 감각을 접할 수 있을 때 우리는 아이들의 마음에 정신적 이식을 남깁니다. 더 많은 감각을 사용할수록 더 잘 기억합니다.

학습은 암기가 아닙니다. 배움은 말 그대로 배움입니다. 이전에는 몰랐던 새로운 것을 발견하고 지금은 알고 있습니다. 사실이나 수치, 단어 철자를 배우는 수많은 시간이 아닙니다. 아이디어를 학습하고 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자신만의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독립적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암기나 사실 암송, 무미건조한 교과서는 창의성과 독립적인 사고를 죽입니다. 우리는 내일의 지도자들의 마음을 형성할 것인지 아니면 오늘날의 교사들의 사본을 원하는 것인지 결정해야 합니다.

엄마로서 저는 제 아이들에게 모든 것을 가르칠 수는 없지만 아이들이 배우고 항상 배우도록 영감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학습이 재미있고 상호작용적이어야 합니다. 그들은 상상력을 발휘하고 스스로 결론을 내릴 수 있어야 합니다. 내 딸들은 내가 그들 또래의 여자아이에 대한 허구의 이야기를 제시할 때 더 주의를 기울인다. 그것은 그들이 같은 시대에 어떻게 살았는지에 대해 그들의 수준에서 가르칩니다. 그들은 감각과 감정을 사용하여 마음에 각인을 남깁니다. 그들은 스스로 결론을 내리고 해결책을 결정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배울 것입니다.

다음은 “교실”의 예입니다. 우리는 펠리시티와 식민지 시대에 대해 배우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과회부터 공예, 보스턴 차 사건에 관한 연극까지 온갖 활동을 했습니다. 나는 7살짜리에게 “펠리시티에게 전자레인지가 있었나요?”라고 물었습니다. 그녀는 내가 미쳤다는 듯이 나를 쳐다보더니 재빨리 대답했다. “아니, 당연하지.” 그녀는 어떻게 압니까? 우리의 두뇌에는 놀라운 “서류 보관함”이 있기 때문입니다. 허구이지만 역사적으로 정확한 이야기를 아이들에게 제시하면 아이들은 완전히 몰입합니다. 그들은 이야기에서 말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배웁니다. 그들은 이야기에 있는 내용을 이미 “서류 보관함”에 있는 정보와 연결하고 모든 질문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독립적인 사상가를 키웁니다. 삶의 교훈과 경험을 바탕으로 문제 해결사이자 리더가 될 수 있는 사람. 그들은 사실을 암송하지 않고 그들이 암기한 것에 제한을 받지만 그들은 생각하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