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 걸 드레스 – 플라워 걸 드레스 선택 및 액세서리

꽃미남은 신부의 대사! 몸집은 작지만 신부 입장을 위해 통로를 걷고, 꽃잎을 떨어뜨리고, 신부 입장을 준비하는 등 결혼식에서 중요한 역할을 다낭 에코걸. 전통에 따르면 소녀가 꽃을 들고 있으면 결혼 생활에 행운이 더해집니다. 신부 다음으로 하객들의 마음을 가장 훔칠 수 있는 신부 파티의 꽃파는 아가씨. 플라워 걸 드레스를 선택할 때 행사의 스타일, 색상, 패브릭 및 격식을 고려하십시오. 꽃파는 소녀는 신부를 돋보이게 해서는 안 되지만 신부 들러리의 의상과 조화를 이루면서 가운을 보완해야 합니다.

플라워 걸 가운

신부 스타일은 계절에 따라 바뀌지만 플라워 걸 패션은 거의 바뀌지 않았습니다. 가운은 항상 고전적인 “작은 공주” 스타일이지만 교회 결혼식, 해변 결혼식 또는 정원 결혼식과 같은 예식 스타일과 일치합니다.

꽃 파는 소녀의 가운은 신부를 보완해야 합니다. 그것은 신부 들러리의 가운과 같은 색상의 신부 흰색 또는 아이보리이거나 전체 파티 의상을 보완하는 대조 색상이 될 수 있습니다. 플라워 걸의 가운으로 흰색을 선택한 경우 신부 들러리 가운의 색상과 함께 묶기 위해 컬러 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꽃파는 소녀의 나이는 가운 길이를 선택할 때 중요한 요소입니다. 어린 아이는 긴 치마에 걸려 넘어질 수 있으므로 “어린 아이들”에게는 발목 길이가 더 좋습니다. 어린 소녀(예: 5-6세)는 발목 길이의 “공주” 스타일 드레스를 입을 수 있는 반면, 나이가 많은 소녀(10-12세)는 더 긴 길이의 더 세련된 실루엣을 선호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정식 결혼식은 바닥 길이의 가운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지만 실용성도 고려해야 합니다.

다양한 연령대의 플라워 걸이 여러 명 있는 경우 색상, 패브릭 및 꽃이나 보석과 같은 액세서리를 사용하여 드레스 스타일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어떤 스타일을 선택하든 꽃파는 소녀가 나이에 비해 너무 세련되게 보일 수 있는 스타일은 피하세요. 그녀의 어린 소녀 매력을 발산하고 싶을 때입니다. 바스락거리는 실크나 새틴 가운, 풀 페티코트, 얇은 명주 그물 스커트, 큰 리본을 착용하는 즐거움을 또 언제 누릴 수 있을까요?

아마도 이것이 플라워 걸 패션이 수년 동안 변함없이 유지된 이유일 것입니다. 어린 소녀들은 차려 입는 것을 좋아합니다!

패브릭 선택

폴리에스테르나 값싼 레이스와 같은 천은 매우 가려울 수 있습니다. 꽃파는 아가씨가 아무리 소중해 보여도 가운과 신발이 불편하면 얼굴과 행동에 그대로 반영됩니다. 긁힌 가운과 꽉 끼는 신발은 안절부절 못함에서 울화통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의식 자체를 방해하지 않도록 이 문제를 심각하게 생각하십시오.

가능하면 드레스가 “일회성” 드레스일 필요는 없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더 나은 원단에 투자하십시오. 앉아있는 초상화부터 생일까지 자주 다시 입을 수 있습니다. 또한 보존하여 아이가 자라면 가보로 물려줄 수 있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실크, 새틴 또는 벨벳과 같이 주름이 잘 생기지 않는 천을 선택하십시오. Dupion 실크는 구김이 잘 생기는 것으로 유명하지만 실제로는 직물이 수직 또는 수평 실과 나란히 발달하여 주름진 것처럼 보이지 않는 뚜렷한 주름입니다.

플라워 걸 가운의 원단과 색상은 계절과 위치에 따라 크게 다릅니다. 가을이나 겨울에 결혼식을 하는 경우 벨벳, 새틴, 실크와 같은 고급 직물은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추위를 막아주기 때문에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봄 또는 여름 결혼식의 경우 듀피온 실크, 광택이 없는 새틴 및 얇은 명주 그물과 같은 가벼운 천.

선선한 계절에는 소매가 있는 가운을 고려할 수 있지만 예식은 일반적으로 이맘때 실내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정장처럼 옷을 여러 겹으로 벗을 수 있는 랩이나 숄이 더 나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색상은 주로 결혼식 파티를 위한 신부의 선택에 따라 달라집니다.

또한 꽃파는 아가씨에게 옷을 입힐 수 있는 마지막 순간까지 기다리십시오. 그녀의 드레스는 주름이 없으며 예식 직전에 음식이나 음료수를 쏟을 염려가 없습니다. 아이가 최종 옷을 입기 전에 입을 수 있는 멋지고 편안한 가운은 좋은 생각입니다.

신발

플라워 걸 신발은 새틴 또는 실크 “스트리트웨어” 스타일의 발레 신발 또는 편안하고 가운의 패브릭과 색상을 보완하는 유사한 플랫 신발일 수 있습니다. 해변 결혼식을 하는 경우 꽃파는 아가씨는 작은 은색 또는 금색 가는 체인 발찌 또는 발찌를 맨발로 할 수 있습니다.

불편한 신발을 신은 어린 아이는 안절부절 할 것이므로 다른 무엇이든 상관없이 꽃 파는 소녀의 신발이 잘 맞고 편안해야 합니다. 신발이 뻣뻣하거나 꽉 끼거나 닳지 않았거나 새 신발이라면 마지막 순간에 아이에게 신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카락

“상큼한” 룩은 플라워걸에게 딱 맞습니다. 소녀가 자연스러운 컬을 가지고 있다면 꽃이나 머리핀으로 머리카락을 자연스럽게 흐르게 하여 마무리하십시오. 꽃 또는 리본 머리 화환, 가볍게 보석으로 장식된 티아라도 인기가 있습니다. 롤빵을 선호한다면 꽃으로 장식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