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밤 구시가지에서 뜨거운 시간 – NYC 나이트라이프

사람들이 뉴욕을 생각할 때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 중 하나는 유명한 건물 다음으로 브로드웨이입니다. 그레이트 화이트 웨이(Great White Way)는 지난 수십 년 동안 알려진 대로 지상 최고의 NYC 나이트라이프가 있는 베트남 황제투어.

실제로 브로드웨이 또는 뉴욕 시의 브로드웨이 근처에서 찾을 수 있는 39개의 전문 극장이 있습니다. 윈터 가든(Winter Garden), 슈베르트(Shubert), 궁전(Palace), 뉴 암스테르담(New Amsterdam), 마제스틱(Majestic), 라이시움(Lyceum)과 같은 유명한 이름은 오늘날의 흥미진진한 브로드웨이 연극과 뮤지컬이 대중에게 공개되는 멋진 주택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티켓은 독점 가격으로 표시됩니다. 당신과 친구가 간단한 저녁 식사와 쇼를 위해 외출하기로 결정했다면 $500 범위를 지불하고 박스석과 더 정교한 식사 요금을 지불할 것으로 예상하십시오.

뮤지컬은 맨해튼의 NYC 나이트라이프의 활기찬 부분으로 놓칠 수 없습니다. Chicago, Grease, Gypsy, Guys and Dolls, South Pacific 및 Pal Joey와 같은 오래된 즐겨찾기는 Spamalot, Hairspray 및 Wicked와 같은 새로운 자료와 마찬가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브로드웨이에는 스트레이트 플레이도 풍부합니다. David Mamet의 Speed-the-Plow 또는 American Buffalo, Peter Shaffer의 Equus, Tracy Letts의 코미디 August: Osage County, Anton Chekhov의 불후의 고전 The Seagull 중에서 현재 제작 중인 여러 작품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기 영화를 포함하여 다른 매체를 각색한 브로드웨이 연극이 많이 있습니다. Shrek, The 39 Steps, Wicked, Young Frankenstein, Billy Elliot the Musical, The Little Mermaid, The Lion King, White Christmas, Mary Poppins 등과 같은 쇼. Avenue Q는 TV 쇼 Sesame Street에서 영감을 얻었지만 성인을 주제로 한 연극을 제공합니다.

Theatre District의 NYC 밤문화의 큰 부분은 화려한 오래된 극장입니다. 최신 연극을 보기 위해 사람들이 극장으로 몰리던 과거의 고택에는 분위기가 있고, 그 분위기는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 사람들은 극장에 참석하기 위해 항상 옷을 차려입고, 관객들이 쇼가 제공하는 경험에 참여하기 위해 그룹으로 함께 정착함에 따라 동지애와 활기 넘치는 정신이 있습니다. Winter Garden과 같은 일부 극장은 빈티지 주택입니다. Cats가 그곳에서 19년간 영업을 종료한 후 집 내부는 1920년대의 모습으로 복원되었습니다. 이곳은 브로드웨이와 시내 주변의 핫스팟 중 하나로 NYC의 밤문화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